상담문의

상담구분
고객구분
- -
통화가능시간
-
개인정보보호정책 자세히 보고 동의하기
커뮤니티
  • facebook
  • twitter

출고이야기

  • 볼보 XC90 T6 AWD 인스크립션 출고

     

    안녕하세요.
    자동차 리스 전문 no.1 업체 오토클래스입니다.
    이번 겨울을 강타했던 한파가 이제 슬슬 끝나가고
    겨울도 끝나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새 2018년 1월이 지나가고 새로운 달 2월이 시작되었는데요~
    2월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그대로의 모습으로
    올해 세운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오토클래스에서 출고가 나간 차량은 볼보 XC90 리스 차량인데요.
    이번에 볼보 리스는 플래그십 SUV XC90 리스를 시작으로
    안전에 디자인, 차세대 기술을 더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나려 합니다.

    볼보 X90 리스는 볼보 리스의 변화를 알린 모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처음으로 적용됐고,
    반자율 주행 기술과 친환경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미리 모빌리티 시장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오토클래스에서 실제로 출고된 볼보 XC90 리스 차량
    진정한 프리미엄으로 거듭난 볼보 리스

    기능미를 중시하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이 적용된 XC90 리스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정수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과한 장식적 요소가 배제된 XC90 리스는
    SUV 특유의 역동성보다는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수직으로 디자인된 프런트 노즈, 볼보 최초로 적용된 세로 모양 그릴 등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자태는 우아함까지 느껴집니다.

     

     

    볼보 리스 모델은 총 두 가지 모델로 D5 AWD 모델과 T6 AWD 모델이 있습니다.

    최대 출력 235마력, 최대 토크 48.9kg.m의 성능으로
    중속, 그리고 고속까지 주저함 없이 속도를 뽑아냈고,

    XC90에 탑재된 디젤 엔진에는 볼보 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지능형 연료 분사 기술
    i-ART와 파워 펄스 기술이 적용돼 연료량 분사와 공기 압축을 조절,
    다양한 속도 영역에서 최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게 합니다.

    볼보 XC90 리스 모델의 가격대는 8,030만 원~9,550만 원대입니다.

     

    볼보 리스 망설이지 마시고 시작하세요!

    오토 클래스 볼보 XC90 리스 견적서입니다.
    볼보 리스에 있는 선택 옵션과 계약 선택 사항은
    리스 이용자분께서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초기 부담금은 리스 이용자분 자금 활용에 따라 최소 0%에서 50%까지 설정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이번에 계약을 진행해주신 분은 서울 압구정에 있는 학원 원장님으로
    워낙 신용등급이 뛰어나셨던 분이라 보증금 0%로 진행하고
    얼마 되지 않아 곧바로 승인이 나셨습니다~
    그리고 계약기간은 36개월로 진행하셨습니다.

     

    볼보 리스 차량의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볼보 XC90 리스 차량을 리스 이용자분께서 차량 인수를 하거나,
    리스사에 차량 반납을 하거나, 혹은 XC90 리스 차량이 아닌
    다른 차량으로 재리스도 가능합니다.

    보증금 0%에 48개월로 진행해주신 원장님은
    계약기간이 만료가 되면 잔존가치를 납부하고
    그대로 인수하시는 조건으로 계속 계약을 진행해주셨습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매월 발생하는 리스료에 대한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절세효과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볼보 리스 차량 명의는
    본인 명의가 아닌 리스사 명의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재산세 할증에 대한 문제는 없습니다.

    차량 번호판은 하, 허, 호 번호판, 영업용 번호판이 아닌
    일반 차량과 동일한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차량에 대한 메리트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 ^

     

    저의 오토클래스에서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 장소에 맞춰서
    차량 인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인도해드리기 전 오토클래스에서 먼저 차량을 받은 후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블랙박스와 선팅 작업 후 바로 인도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볼보 XC90 리스 출고 후기를 작성해봤는데요.

    볼보 리스에 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오토클래스 대표 번호로 연락 주시고
    각종 프로모션과 여러 가지 혜택을 준비했으니
    볼보 XC 리스 진행하시고 많은 도움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 도시남자에게 어울리는차 Audi A4 조회 : 3571
    • 국민 패밀리카 그랜드카니발 조회 : 1452
    • 실용적인! QM5 출고후기 조회 : 1334
    • [신차출고] 강인한 소형차 뉴엑센트! 조회 : 557
    • [신차출고] 국민애마! YF 소나타 조회 : 575
    • [신차출고]작은고추가 맵다!모닝 조회 : 1696
    • [엑센트위트출고] 소형차 해치백의 매력! 조회 : 402
    • [신차출고] 기막힌 연비! 파사트 CC 조회 : 1783
    • [신차출고] BMW 3시리즈! 320d 조회 : 2089
    • [신차출고] 국내형 최고급 세단! 에쿠스 조회 : 1334
    • [신차출고] 고급 도시형 세단! 제네시스 신형 조회 : 2538
    • [신차출고] 최고의 인기! 폭스바겐 제타 조회 : 367
    • [신차출고] 팔방미인! 폭스바겐 CC 조회 : 421
    • [신차출고] BMW의 놀라운 SUV! X5 조회 : 1784
    • [올뉴카렌스출고] 높은 실용성의 SUV 조회 : 252
    • [기아K9출고] 고급세단의 매력! 조회 : 1248
    • [스포티지R출고] 심플한 디자인의 SUV 조회 : 739
    • [아반떼MD출고] 준중형계의 자타공인 인기차량 조회 : 367
    • [티구안출고]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SUV 조회 : 562
    • [SM5출고] 삼성자동차의 주력모델 조회 : 483

오토클래스(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를 남기는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에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5.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소속-성명 및 연락처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 를 말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 신청,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또는 유선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불량이용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문의     - 전화, 팩스를 통한 고객상담 및 서비스 이용관리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리스 견적서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2) 회원관리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이용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도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보존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
    - 보존기간 : 1 년
  부정/불량이용기록 (부정/불량이용자의 개인정보 포함)
    - 보존이유 :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이용 방지
    - 보존기간 : 1 년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로그기록
    -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으로 정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것에 대하여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① 회원이 상담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를 남긴 모든 고객을 회원으로 명시합니다.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 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본사, 상담 담당자,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요청을 주시는 경우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1) 쿠키 등 사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맞춤서비스제공
  (2) 쿠키설정거부방법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의 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그러나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기술적인 이유로 사이트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보호 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회원가입의 기능이 없어 회원의 계정에 대한 원천적인 접근은 DB를 통한 접근 외에 불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결제 등의 경우에 있어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한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차단시스템(방화벽)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 본인의 요청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이 름 : 신정섭
    - 전 화 : 02-6245-1259
    - email : autoclassm@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회원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1.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