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

상담구분
고객구분
- -
통화가능시간
-
개인정보보호정책 자세히 보고 동의하기
신차리스
  • facebook
  • twitter
아래 견적은 최소 조건 견적으로 할인 미포함,일반신용 기준으로 실제 견적시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현대 코나

| | cc
0 원
  • Smart 18,600,000 원
  • Modern 20,570,000 원
  • Modern POP 21,840,000 원
  • Modern TECH 21,840,000 원
  • Modern ART 21,840,000 원
  • Premium 23,810,000 원
  • FLUX Modern 22,090,000 원
  • FLUX Premium 24,400,000 원
  • FLUX Premium Special 26,310,000 원
  • Smart (디젤) 20,520,000 원
  • Modern (디젤) 22,480,000 원
  • Modern POP (디젤) 23,760,000 원
  • Modern TECH (디젤) 23,760,000 원
  • Modern ART (디젤) 23,760,000 원
  • Premium (디젤) 25,720,000 원
  • FLUX Modern (디젤) 24,000,000 원
  • FLUX Premium (디젤) 26,310,000 원
  • FLUX Premium Special (디젤) 28,220,000 원

선택옵션+계약선택사항 원하시는 옵션과 보증금, 계약기간을 선택하시면 실시간으로 월납입액이 변경됩니다.

  • 실제차량가격
  • 100,000,000
  • 선택옵션가격,
  • 100,000,000
  • 총차량가격
  • 100,000,000
초기부담금
  • 0 %
  • 10 %
  • 20 %
  • 30 %
  • 40 %
  • 50 %
계약기간
  • 12 개월
  • 24 개월
  • 36 개월
  • 44 개월
  • 48 개월
  • 60 개월
최저가 월 납입액
선납금 0%, 보증금 0% 진행시 100,000,000
선납금 0%, 보증금 0% 진행시 0
상담신청

가격 옵션 해당모델의 가격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클래스가 저렴한 이유

1

다이렉트 유통구조

다이렉트 유통구조
2

독점영업권이 없는 치열한 경쟁

독점영업권이 없는 치열한 경쟁

자동차 영업소들에게 본사가 자체리스사를 쓸 것을 강제적으로 지시하고 이를 이행치 않을 시에는 불이익을 줌으로써 자체리스사로 하여금 독점영업권을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자체리스사들은 리스료에 폭리를 취함으로써 고객부담을 가중시킵니다.
하지만, 오토클래스는 공정한 경쟁으로 리스료를 시장성에 맞게 최대한 낮춤으로써 상대적으로 자체리스사에 비해 더욱 저렴한 것입니다.
<자체리스사 예) 수입차 A사 -- A 파이낸셜, 수입차 B사---> B파이낸셜, 국산H사 --> H캐피탈 등등,>,

3

고객별 맞춤설계

고객별 맞춤설계 : 고객 각각의 차종, 주행거리, 고객별 니즈를 분석/설계하여 맞춤설계합니다.
언제나 저희 형제,가족이 리스계약한다는 마음으로 국내 최저의 리스료, 최고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리스료 바가지 사례

오토클래스는 영업사원부터 다른 리스사와 다릅니다.
오토클래스는 영업사원부터 다른 리스사와 다릅니다.
오토클래스는 영업사원부터 다른 리스사와 다릅니다.
오토클래스는 영업사원부터 다른 리스사와 다릅니다.
오토클래스는 영업사원부터 다른 리스사와 다릅니다.

출고이야기 코나 Modern TECH 출고 후기

안녕하세요! 
국내 1위 자동차리스 & 장기렌트 전문 10년차 업체 오토클래스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릴 자동차리스는!
최근 현대자동차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차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그런 차량입니다!
바로 코나 리스입니다.

 

요즘 소형 SUV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최근 새롭게 출시된 쌍용 티볼리 아머, 기아 스토닉, 현대 코나까지!
젊은층을 겨냥한 차량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코나 리스 사전계약 하신 고객님

이번 코나 리스를 진행하신 고객님께서도 젊은 남성분이셨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소형 SUV 차량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실제 출시가 될 때까지 기다리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전계약을 시작한 날 바로 저희 오토클래스 홈페이지에서 견적을 문의해주셨습니다.

너무나도 기다리셨던 차량이였기 때문에,
사전계약으로 빠르게 차량을 받아보시기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상담을 진행하여, 몇 번의 견적 비교를 통해
최종적으로 가장 합리적인 견적으로 계약을 도와드렸답니다.

코나 리스 계약 내용

코나 리스 Modern TECH 모델에 풀옵션으로 계약을 하셨습니다.

전자식, 썬루프, 하이패스, 컬러패키지, 내비게이션, 플러스패키지, 스마트 센스 옵션을
모두 넣어서 진행을 도와드렸답니다.
보증금은 10%, 리스기간 48개월로 설정을 하셨구요!

6월 달에 사전계약을 하시고, 인도를 받으시기 까지 약 한 달 반동안
설레는 마음으로 차량을 기다려주셨습니다.

고객님의 코나 리스 차량이 생산 완료가 되기까지
저희 담당 오토맨도 기다리시는 고객님을 위해서 계속 확인을 해드렸답니다.

드디어 코나 리스 차량이 생산이 완료되고 출고가 되었습니다!
출고 소식에 고객님께서 너무나도 기뻐하셨답니다 :)

저희 오토클래스 작업장에 먼저 도착을 하면,
세부적으로 이상이 없는지 외부 / 내부 모두 꼼꼼하게 확인을 한 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작업으로 모두 진행을 해드리는데요.

오토클래스 원스톱 출고 서비스

썬팅 / 블랙박스 2채널 작업을 바로 진행을 하고,
그 다음날! 이렇게 오토클래스 캐리어에 실어서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인도를 해드린답니다.
편한 시간에 맞춰서 원하시는 장소로 인도를 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미리 인도지에 나오셔서 코나 리스 차량을
확인하신 뒤 안전하게 인도받으셨답니다.
고객님의 지인분들도 함께 나오셔서 신차인 코나 리스를
함께 시승해보시기도 하셨습니다!

저희 담당 오토맨도 차량에 대한 설명까지 완벽하게 해드린 뒤,
출고를 마쳤답니다.
 

 

코나 리스도 저희 오토클래스에서 최저가 견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상세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문의하여주세요!

자동차리스는 NO.1 오토클래스가 정답입니다.

리스 이용절차

  • 견적서 발송
    및 상담
  • 리스구비서류
    구비
  • 방문상담
    예약
  • 계약
    체결
  • 심사 및
    승인
  • 차량발주
    /출고
  • 보험가입
    /차량등록
  • 차량
    인도
  • 리스
    실행

준비서류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일반 개인
법인 대표이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사업자등록증(사본) 운전면허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주민등록등본
(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운전면허증(사본) 인감증명서 2통
(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
법인인감증명서 2통
(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운전면허증사본 인감증명서 2통
(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주민등록등본
(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최근년도 재무제표 자동이체용 통장 (사본) 자동이체용 통장(사본)
자동이체용 통장(사본)   주민등록등본
(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소득증빙서류
주주명부   소득증빙서류
계약시 계약자의 인감도장을 구비하셔야 합니다.  

신뢰의 리스 전문회사

단, 6명의 검증된, 최정예 컨설턴트
월간이슈메이커 인터뷰 송승헌 팀장
권용국
권용국
  • 경력 : 4
  • 누적차량출고 : 1,100
  • 사랑받은
    영업인으로 은퇴하기
최동철
최동철
  • 경력 : 11
  • 누적차량출고 : 3,000
  •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상품 개발 및 개선
정현구
정현구
  • 경력 : 5
  • 누적차량출고 : 1,200
  • 고객편에서 모든걸
    해결해 드립니다.
심지원
심지원
  • 경력 : 1
  • 누적차량출고 : 200
  • 섬세한 서비스를
    약속 드립니다.
임태진
임태진
  • 경력 : 2
  • 누적차량출고 : 600
  • 고객을
    항상 가까이에
김재윤
김재윤
  • 경력 : 3
  • 누적차량출고 : 800
  • 고객=직원=가족
    모두 하나입니다.
권기환
권기환
  • 경력 : 4
  • 누적차량출고 : 1,000
  • 100%
    고객 감동
이효섭
이효섭
  • 경력 : 7
  • 고객에겐
    감동을
김원영
김원영
  • 경력 : 6
  • 누적차량출고 : 1,600
  • 정직한 고객상담을
    약속 드립니다.
임경준
임경준
  • 경력 : 3
  • 누적차량출고 : 1,100
  • 신뢰, 의리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송승현
송승현
  • 경력 : 7
  • 누적차량출고 : 2,100
  • 끝 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희원
정희원
  • 경력 : 5
  • 누적차량출고 : 1
  • 근면하면 모든게 쉽고
    나태하면 모든게 어렵다.
영업 조직 대비, 영업 지원 조직이 큰 이유는...

오토클래스(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를 남기는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에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5.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소속-성명 및 연락처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 를 말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 신청,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또는 유선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불량이용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문의     - 전화, 팩스를 통한 고객상담 및 서비스 이용관리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리스 견적서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2) 회원관리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이용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도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보존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
    - 보존기간 : 1 년
  부정/불량이용기록 (부정/불량이용자의 개인정보 포함)
    - 보존이유 :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이용 방지
    - 보존기간 : 1 년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로그기록
    -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으로 정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것에 대하여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① 회원이 상담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를 남긴 모든 고객을 회원으로 명시합니다.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 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본사, 상담 담당자,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요청을 주시는 경우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1) 쿠키 등 사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맞춤서비스제공
  (2) 쿠키설정거부방법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의 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그러나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기술적인 이유로 사이트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보호 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회원가입의 기능이 없어 회원의 계정에 대한 원천적인 접근은 DB를 통한 접근 외에 불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결제 등의 경우에 있어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한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차단시스템(방화벽)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 본인의 요청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이 름 : 신정섭
    - 전 화 : 02-6245-1259
    - email : autoclassm@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회원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1.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